태국 가기 전 면세점 지름샷/ 면세점 쇼핑 리스트!

면세점, 쇼핑 리스트


여행은 좋지만 여행에서 쇼핑의 재미도 역시 빠질 없는듯 하다. 

이번 푸켓 여행을 시작하기전에도 잔뜩 면세점 지름을 한판 했는데, 마음에 드는 것들을 많이 발견해 포스팅해보기로 했다 +,+ 














왠지 인어공주가 생각나는 ㅋㅋㅋ 

베네피트 사은품으로 받은 파우치







10, 20 초반에는 패키지가 너무 예뻐 한참 많이 썼던 베네피트. 요번에 블러셔를 바꿔볼까 해서 다시 사게됐다. 

미니 블러셔, 포지 틴트, 단델리온 , 미니 마스카라가 + 사랑스러운 베네피트 파우치까지

세트인 구성을 판매하고 있기에 사지않을 없었다. 

왠지 모르게 인어공주가 생각나는 파우치랄까. 단델리온은 어플 화해에서 순위를 보고 산것

나스의 블러셔와 클리니크의 치크팝등을 사용하다가 요즘엔 질리는 감이 없잖아 있어 핑크색을 사용하고싶어졌다

볼에서 핑크빔 뿜뿜 내뿜어지길,, (*˘.̮˘*)






장품계의 에르메스라는 톰포드 뷰티 

면세점이 아니면 감히 접근하기 어려운 가격 

ㅋㅋㅋㅋ립스틱 하나에 6만원이라니

너무하쟈나

테스트도 안해봤지만 가장 유명하다는 트루 코랄로 결정! 맞길 





그리고 겟잇뷰티에서 1등한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로라 메르시에 하이라이터에 비하면 매우 가볍고 입세가 미세하다 그리고 핑크빛 

베네피트 창업주는 아마 핑크를 매우 사랑하시나봄(+,+)

다른 하이라이터들은 때문에 브러쉬를 따로 들고다니게 만드는지 모르겠으나 

단델리온은 브러쉬 모질이 거칠긴 해도 휴대하기 편하게 만들어 요걸로 선택! 만족스럽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팩트! 여름을 버티게 해줄 필수템,


땀에 무너질 화장을 잡아줄 효자템 +,+ 



주름, 바르기만 해도 달라집니다.” 라는 매력적인 카피의 유세린 아이크림 

유세린은 유명한 독일의 링클 케어 브랜드로 


올리브영에서 아이크림 부분 1등이라고한다. 


요번에 사용해보는데 독일 제품이라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간다 

오빠꺼랑 내꺼랑 사이좋게 하나씩




우리나라에서는 철수했지만 면세점에서 반드시 구입해야할 혜자스러운 아이템으로 꼽히는 루나솔 아이섀도우


루나솔 스킨 모델링 아이섀도우 01 베이지 베이지 컬러로 구매했다


4구짜리 아이섀도우인데 데일리로 쓰기 좋은 컬러로 조합되어있어 무난하게 매일 사용할듯하다. 






오빠와 같이 나눠쓸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혹시 프로폴리스 성분이 맞지 않는 사람들은 트러블이 있을지 모른다해서 


미리 올리브영에서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했다


오빠도 맞아야할텐데! 걱정이다. 



이걸 입으면 소화 불량인 사람도 속이 편하다길래 구매해본 세컨스킨 속옷 (구매평에 그렇게 써있었음)



지난번에 포스팅했지만 어딘가에 가버리구 잃어버리고 나의 보조배터리 오난코리아 n9-x10 ㅋㅋ ㅠㅠㅠㅠ 다시 구매했다



곧있음 상해를 오빠를 위한 키엘 맨즈 트레블 세트 




오설록의 달빛 걷기차! 티백중 조아하는 티백중 하나다. 달달한 향이 일품인데 약간 뽀빠이에 별사탕 느낌. 그걸 물에 타먹는? ..... 

갬성 돋는 네이밍과 패키지도 예쁘다. 

쓸데없이 그냥 달달한게 땡겨 구매한 고디바 초콜릿! 


가짓수만 많고 다소 별볼일 없는 지름이었다 

원래 대체적으로 화장품은 거의 면세점에서 몰아서 사는편이다. 

해외 나갈 때에만 사고 기초, 색조는 평소엔 거의 사질 않는 . 

그러다보니 이번에는 할인에 + 할인을 더하여 정말 많은 할인을 받을 있었다 .. 

좋아해야할까? ㅎㅎㅎㅎㅎ...


앞으로 여행 일정이 남았지만 다시 돌아가면 심기일전하여 열심히 벌어야겠다 




푸켓에 와서 하고 있는건

하루종일 리조트에서 먹고 자고 운동하는것

벌써 여행의 2/3가 지나가고 있다

쉼은 참 좋지만, 그래도 아쉬운건 오빠가 너무 보고싶다는것..?! ㅠㅠㅋㅋ

그리고 살 찔까봐 이것저것 주워먹지 못한다는점이 아쉽다 

태어나면서부터 죽을때까지 날씬한사람들은 무슨복일까

휴가올때마다 그 사람들이 너무 부럽다는..ㅋㅋ


그래도 역시 여행은, 참 좋다!

다음에는 오빠랑 같이 휴양지도 한 번 꼭 가봐야지.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