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스노쿨링, <피피섬 투어>

푸켓 피피섬 스노쿨링

휴양지로 여행을 가게되면 빼놓을 없는 코스가 있어요. 

바로, 스노쿨링 하는것! 

이번 여행에서 가족들끼리 기대했던 코스이기도 하고 

반드시 푸켓에서 해보겠다 개인적으로 다짐했던 코스이기도 합니다. 

어릴때부터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휴양지로 여행을 가면 빠지지 않았던게 바로 스노쿨링이에요. 

태국에서 스노쿨링은 아주 어릴적 경험해봤고

다른데보다는 하와이 터틀 아일랜드에서 했던게 가장 기억에 남아요. 

어마어마하게 거북이가 눈앞에! >,<






이번에 방문한 푸켓의 스노쿨링 포인트는 피피섬!! 

피피섬은 푸켓의 동쪽에서 50km 떨어진 곳으로 6개로 이루어진 군도라고 해요. 

특히 에메랄드 빛의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 그리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했던 

영화비치 촬영 장소로 알려지며 더욱 유명해졌지요 :)


↑바로 이영화! (사진 출처: 다음 영화)



이번에 방문해보니 정말 천혜의 자연환경이더라구요! 

피피섬은 제가 푸켓에 방문하기 전에 서치할때부터 알아봤지만

푸켓을 찾는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 코스중 하나라구 해요. 실제로 수많 관광객들을 만날 있었답니다. 

언젠가 여긴 오빠와도 꼭 한 번 가보리라.. 생각했어요.





한국에서 알아봤을 때에는 트립과 여행사에서는 우리 가족들 외에 다른 팀과 조인해 단체로 하는 코스이고 

우리가 원하지 않는 코스로 가야하는 일정으로 짜여짐에도 불구하고 1인당 8-9만원을 내야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저희 가족은 스피드 보트를 통으로 빌려서 약간의 흥정을 통해 1인당 10만원정도 들었어요. 

머물렀던 리조트 해변에 있던 투어 진행사 직원들을 통해 보트를 구했고 

혹시 몰라 저희 가족이 진행했던 포스팅 밑에 보트 여행사의 전화번호는 써뒀어요 :) 

배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그런데 예약하는분이 영어밖에 아마 못할것 같아요. 한국인 직원도 없을듯.....ㅠㅠㅋ

한국 가이드가 없어서, 그게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한국인 전용 투어를 이용하심을 추천해드려요.





투어는 오전 아홉시에 시작됐어요! 

오전에 호텔로 밴이 픽업왔고 15분에서 20분정도 항구로 차를 타고 갔어요. 

내려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여정이 시작되었답니다.. ㅋㅋㅋㅋ 


40~1시간이 지난 가장 먼저 들른 곳이에요. 마야 비치라는 ! 

국립 해변이라고 해요. 

굉장히 아름다웠고, 가장 첫번째 스노쿨링 포인트 장소였어요. 






두번째로 들른곳은 몽키 비치! 

원숭이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귀여운 원숭이들

사진에 잘린 오른쪽에 있었는데 아쉽게 사진에 담진 못했네요














두번째 스노쿨링 포인트


물색깔 캬


















세번째로 들른곳은 피피섬의 메인으로 추정되는 . 

가장 큰곳이고 점심을 여기 근처에서 먹으라고 하길래 근처에서 먹었어요~ 

어찌나 풍경이 멋있던지

평생 피피섬은 오빠와 함께 가봐야겠다 다짐! :) 


막상 스노쿨링은 생각보다 물고기 종류가 엄청 많진 않아서 기대만큼? 우와~ 정도는 아니었어요. 

니모도 없었고 :( 

대신 성게와 산호 종류는 많이 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풍경이 워낙 끝내줘서 밑의 모습보단 위의 풍경에 반한 관광이었어요. 

푸켓에 오시면 하루쯤은 시간을 내어 추천할만한 관광이에요! 

가족들과, 연인들과 함께 추억을 남기기 좋을거에요. 




제가 다녀온 스피드 보트 투어사가 아니더라도

머무르시는 호텔 근처에 나가보시면 진행하는 투어사들이 엄청 많을거에요

그런데서 진행하셔도 되고, 불안하신 경우는 우리나라 투어사와 가셔도 거의 진행 경로는 비슷할듯 해요!

다만 푸켓에 가실 경우 날 좋을 때 꼭 한 번 해볼만한 투어라는겁니다. ><


솔로몬 스피드 보트

081-0829798


맞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피피섬에서 판매하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노점에서 판매하시는분들이 있는데

꼭 드셔보세요..

망고랑 섞어서 먹어볼거냐고 물어볼텐데, 코코넛만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ㅎㅎ

벌써 3월 한달이 시작됐네요, 휴가 다녀왔으니 열일 해야겠어요. 포스팅도 열심히 하구..!

그럼 마지막으로 피피섬에서 촬영한 짧은 동영상 하나 올리고 뿅!






하단의 하트를 눌러주시면 포스팅 하는데에 많은 힘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