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빠통 맛집, <사메로스 아이스크림 파라다이스>

푸켓 맛집, Samero's Icecream Paradise





푸켓에서
 매일 리조트에서만 보내기가 지루해 호텔에 이야기해 밴을 불러달라구 부탁했어요. 

빠통 비치에 있는  쇼핑몰 정실론을 들렸다가 빠통 비치네서 식사를 하고 뭔가 허전해서 

푸켓에 뭔가 먹을만한 디저트가 없을까 하고 트립 어드바이저를 검색했어요!

 결과 검색된  아이스크림 가게! 

사메로스 아이스크림 가게에요. 

사메로스 아이스크림 가게는 엔지니어 출신인  울프강 사메로가 이탈리아의 젤라또 대학에서 전통 젤라또 기술을 배워서 

2010년에 파통 비치에서 아이스크림 가게를 개업했다고 해요. 

그리고 2014, 2016년에 젤라또 월드컵 Gelato World Cup에서 수상하기도 했다는점! 

저같은 아이스크림 매니아는 그냥 지나칠  없는 곳이죠. 참새가 방앗간 그냥 지나갈  없듯 ㅎㅎㅎ

















다행히 식사했던곳과 얼마 멀지 않아 금방 찾을  있었어요빠통 비치에 있는게 본점이고 

라와이에 있는 테스코 로터스 매장에도 지점이 있다고해요숙소와 가까운 곳으로 가보시면 될것같아요. 

아이스크림 가게는 밖에서 봐도 누가봐도 아이스크림 가게처럼 보이는걸로 금방   있었고 가게에 입장했는데 

직원들이 모두 메이드복을 입고있었어요 ! ㅋㅋ

아마 그래서 여기 가게가 유명해졌나? 그런 생각도 들었답니다 ... 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몇잔과 아이스크림 와플그리고 초코아이스크림 디저트

시즌 한정이라는 딸기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메뉴에는 커피를 포함해 스무디프라푸치노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와플과일등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이 인상적이었지용! 

이탈리아 트레비 분수 근처에서 먹은 젤라또와는 달리 실제 열대 과일들을 ~ 얹어주는 데코가 좋았어요.





















태국에서 딸기를 맛보니 신기했다는 ! 

우리나라보다 확실히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작고 신맛이 강한? 

딸기 디저트에 들어간 우유 아이스크림 완전  스타일 +,+ 

 아이스크림 이름을 알았더라면 그것만 따로 시킬걸 후회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연한편이었는데 오랜만에 .아를 마셔서인지 완전 꿀맛.. ㅋㅋ 

조금  진하게 해달라고 부탁하면 좋을듯해요. 















개인적으로 차라리 단품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방문이었어요.

이렇게 디저트 메뉴로 시키다 보니 

젤라또 본연의 맛을 느끼지 못한 느낌이었거든요.

그래도 안에 들어간 젤라또 맛은 훌륭했어요!

바닐라, 레몬 소르베같은 것들이었는데 새콤 달콤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구 +,+



4~5개 시켰는데 3만원정도 나왔으니 태국 물가를 고려하면 높은편이지만,

관광지이니만큼 아주 높은편은 아닌듯해요.

생각보다 푸켓에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가게가 많이 없는데

혹시 푸켓 빠통 비치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 맛집을 찾으시는분들이 계시다면

접근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남녀노소 다 즐길만한 맛집이랍니다.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