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신메뉴 요거통통 메론빙수

설빙, 요거통통메론



완전 묵은지 포스팅 주의!

벌써 근 5개월전 포스팅이네요

도 해도 날씨가 너무 더워 꾸물거리다 저녁쯤 기어나갔던 충장로 설빙!
시간은 엄청 빨리 가고 !!! 빠르게 늙어가는 기분,,



개인적으루 여름과일중에서 메론을 젤 좋아해요.
그래서 설빙 메뉴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것두 = 요거통통 메론이랍니다.

아니, 사계절 나오는 과일 중 제일 좋아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데 메론은 잘못 후숙시키면 너무 무르고 씹는맛이 덜한데 설빙의 메론빙수에 올라간 메론은 그렇지 않았어요.
그런점에서 합격! 
이번에 남자친구랑 갔던 곳은 충장로점이었지만, 평소 제가 가던 동네의 설빙에서는 메론이 복불복인 경우가 있어서 아쉬웠던 적이 있었거든요.





설빙 빙수중에서 치즈 설빙이랑 요 메론 빙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그중 저는 요거통통이 젤 맛있더라고요
상큼한 요거트 파우더가 뿌려져있어서 메론이랑 잘 어울려요.










후숙이 잘 된 메론은 이렇게 슥슥 잘 썰린답니다










주말마다 이런걸 먹고다니는 내가 정녕 다이어터가 맞나.. 자괴감이 듭니다 ㅠㅠ 


잘 익은 메론이 통째로 올라가 있어서, 고걸 슥슥 썰어 숭덩숭덩 
밑에 있는 아이스크림과 섞어드시면 되어요.
지금 앉아서 포슷힝하고 있는 지금두 너무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렇게 먹보 커플은 요거통통 설빙을 클리어..했답니다! 
저희만 주말마다 이런거 아니져?
데이트하시는분들 다 이러시는거져?
ㅋㅋㅋㅋ

그런데 가끔 저는 설빙 메뉴들의 칼로리가 정말 궁금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겠지만ㅋㅋㅋㅋ
양심에 찔리는 맛이기 때문이죠.

뜨악할 칼로리일것같아 굳이 검색해보진 않고싶네요..
그럼 모두들 좋은밤 


(급한 마무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