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코코아 리얼 후기 맛있게 타는법


About Godiva

















여자라면 그럴것이다.

아니 대부분?

그날이 다가오면 더더욱 달달한 것들이 땡기고, 

스트레스 받으면 더 달콤한 것들이 땡기고.

지금 타이핑을 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따뜻한 고디바 핫초코가 생각난다.

그러니 나는 만년 #다이어터 일 수밖에.



만약 환생을 할 수 있다면

그때는 반드시 살이 찐 사람들이 환영받는 세상에 태어나리 늘 다짐한다.

내게 부러운 사람은 돈 많은 사람도 아니오, 예쁜 사람도 아니오,

똑똑한 사람도 아니오, 바로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 사람.

바로 그런 사람들이다.


당이 급격하게 떨어짐을 느낄 때 원래는 초콜릿을 즐겨 먹었었는데,

언젠가 어디에서 본 글귀에서

차라리 핫초코를 한 잔 먹는게 낫다는 글귀를 본적이 있다.

스쳐 지나가서 본것이라 잘 기억이 나질 않지만, 왜인지는 잘 모르겠다.


아무튼, 여러가지 이유로 나는 달다구리를 사랑하는데 그 중 핫초코의 샤넬이라 불리우는 고디바 핫초코를 최근 구매해봤다.

(온전히 내 자신의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우리나라에서 구매하진 않았고 직구를 통해 구매했다.



직구는 고디바 공식 홈페이지 (http://www.godiva.com/) 또는

비타트라 (http://vitatra.com)을 이용하면 쉽게 할 수 있으니 

난이도가 어려운편은 아니다.


특히 영어를 잘 못하시는분들은 비타트라를 이용한 직구를 해보시면 좋을듯!

비타트라는 한국어 지원을 해준다. 대신 제품군은 역시나 공식 홈페이지가 다양한편!




여러 블로그들을 서치해본 결과, 다크 코코아만 넣어 마시면 심심하다는 글이 많아서 ㅋㅋㅋㅋ

나는 밀크 코코아와 다크 코코아를 둘 다 구매했다

밀크 코코아 2통 / 다크 코코아 2통





뚜껑은 스티커로 간단하게 씰링이 되어있고

다크 코코아는 더 진한색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밀크 코코아와 육안으로 구분이 가능하다.

뚜껑은 수저를 이용하면 쉽게 열 수 있다.





이런 정보는 사실 무시하고 싶지만 나는 어쨌든 다이어터니 잠시 읽어보기로 한다.

고디바 핫초코 다크의 경우는 4 아빠 스푼에 칼로리가 170칼로리다. 어마어마하다.

여기에 나는 밀크를 더해서 먹고, 또 우유까지 먹으니..

게다가 저녁 늦게 타먹으니 ^^^^^*

계산은 안하는걸로 했다




밀크 코코아는 3스푼 기준으로 120칼로리라고 나와있다





(좌) 밀크 코코아

(우) 다크 코코아


잉?

다크 코코아는 꽉 차 있는반면

밀크 코코아는 헐렁한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통만 그런가해서 다른 다크 코코아와 밀크 코코아도 열어봤는데 고것도 마찬가지였다.


아마 다크 코코아와 밀크 코코아의 차이인듯..

제것만 그러나요?

양의 차이가 있었습니다요





많은 블로거님들이 올려주신대로 고디바 핫초코를 맛있게 먹는 황금 레시피..!

밀크와 다크를 2:1로 섞어 먹긔

그리고 우유를 250ml 정도 끓여 넣으면 된다. 






(순전히 핫초코를 맛있게 먹기 위해) 구매한 밀크팬에 우유를 보글 보글 데우고, 

최근에 구매한 노다호로 밀크팬인데 용량표시가 있는걸로 살걸...ㅠㅠㅠㅠㅠ

두고두고 아쉽다 ㅠㅠㅠㅠ

사용할때마다 아쉬운 부분


버리긴 아깝고 왠지 어딘가 빨리 고장나길 바라고있다 .. ㅋㅋㅋㅋㅋㅋ





급한 마음에 대충 휙휙 저어서 찍어보았다

이렇게 전날 저녁 레시피를 연마해 그 다음날 바로 오빠에게 타줬다는!

요즘 초코에 새로 맛들린 오빠는 고디바 핫초코를 맛보더니 고급진 맛이라고 표현했다.


핫초코로 유명한 스위스미스 핫초코는 한포만 타도 달달한 맛이 충분한데 

고디바 핫초코는 여러 스푼을 타야 달달한 맛이 난다.

스위스미스 핫초코도 상당히 맛있는편. 고디바 핫초코라고해서 

엄~청 다를바는 없는것 같다는게 내 평가다. 다만 진하기는 진하다.


처음 핫초코를 받았을 때에는 생각보다 양이 많은 것 같았는데,

듬뿍 듬뿍 아낌없이 퍼서 넣어야 맛이 나는거 보면 금방 먹어버릴듯.

한 통에 정가는 15불인데 현재 고디바 공홈에 들어가보니 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머그컵 2개 + 밀크 코코아 1통 해서 24불에 세일중인듯! 거기에 미국내 무료배송까지.

괜찮은 프로모션인듯하여 고민중이다 호호


하나 더 쟁여?ㅎㅎㅎㅎ

요새 우리나라 겨울은 너무 혹독하다

내일은 롱패딩을 입고 출근해야겠다.

뜨끈한 고디바 핫초코 한잔이 떠오르는 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