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양림동 디저트 맛집, 디저트는 카페 밀당

양림동 디저트 맛집, 밀당



-주소: 광주 남구 제중로46번길 14

-전화번호: 070-4320-3526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밥을 먹어도 먹어도 왠지 허기가 느껴질 때

혹은 당을 충전해야할 것 같을 때

그럴 때 필요한게 있죠.

바로 '디저트'에요.

광주 핫플로 급부상한 양림동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마지막 데이트 코스로 마무리하기 좋은 그 곳,

바로 밀당입니다.



양림동 맛집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캐쥬얼(캐주얼)식당을 거쳐 간곳이에요.

여기여기여기 링크를 보시면 캐쥬얼 식당에 관한 포스팅 확인하실 수 이써용 :)











라탄으로 만든?

방석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폭신해서 굉장히 탐났다는 ㅋㅋㅋ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저녁시간대여서

케이크 종류들이 많이 빠지고 없었어요

무화과 케이크가 있었고, 티라미수가 보이네요.





요즘은 저렇게 조명에 달아 장식하는

행잉 플랜트가 유행이더라구요.

나중에 천장이 높은 집에 살면 저런 인테리어를 시도해보고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커플은 먹보 커플이라 밥 먹고 나서도 1인 1케이끼

치즈 케이크와

청포도 케이크를 시켰답니다

(+,+)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까지!
























청포도 케이크에도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는편이라

상당히 꾸덕?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는 케이크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는 완전 호!

밑에 있는 빵도 바삭했구요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치즈 케이크는 촉촉하고

단맛이 강하진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소한 맛이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상당히 잘 어울려요!


카페에 갔으니 이야기도 좀 나눠야하는데

계속 먹기만 했다는 ㅋㅋㅋㅋ






청포도알이 탐스러웠어요.jpg





양림동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진 카페 밀당은

1층은 이렇게 홀로 이루어져있고

작은 사이즈이지만 2층까지 있어요.

2층은 가보질 못했고 저희 커플은 1층에서 잠시 앉아 있다가

케이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른 먹고 나왔네요.





케이크가 있어서인지 이상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빨리 마시게 되는 느낌..?

그래서인지 굉장히 빨리 일어서게 되는 경험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라탄 방석이 굉장히 탐났는데

혹시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ㅠㅠㅠㅠ

여름에 갔었는데 아직도 못찾아서 아쉬워하고 있어요.

양림동 시리즈들을 지금 쭉 포스팅하고 있는데

은근히 양림동에는 여러 종류의 맛집들이 있네요.

핫도그/ 라멘/ 일반 식당 등등요.

앞으로 많은 식당들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양림 시리즈는 쭉 이어집니다

투 비 컨티뉴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