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젤라또 맛집, <카페 일루이스>

광주 맛집, 카페 일루이스






오빠와 700 기념 두암골 풍천장어에 갔다가 들렸던 곳이에요! 

원래 예전에 금호동에 일루이스가 있을 종종 갔었는데, 요즘 금호동은 없어진것 같더라구요~! 

밥만 먹구 들어가기 아쉬워서 들렸어요. 

위치는 두암타운 사거리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있을거에요. 



카페 일루이스의 특징은 들어가자마자 아이스크림 있다는거에요. 

광주에는 젤라또를 먹을수 있는곳이 없는데 여기서는 젤라또를 맛볼 있지용 


오빠는 아메리카노를, 저는 젤라또 바닐라맛을 먹었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었지만 

뺏어먹을 아메리카노와 가장 어울리는 맛은 바닐라일것 같았으므로.. ㅋㅋㅋ






바닐라맛의 젤라또라기 보다는

쫀득함이 쬐끔 떨어지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에 가까워요!

쓰다보니 아이스크림이 땡기네요 


아무튼 바닐라맛 젤라또는 성공적~ 

커피와 아이스크림 이외에도 각종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카페 내부도 넓고 테이블도 넓찍해서 

스터디하기나 모임하시기도 좋을것같아요!





동네분들이 많이 계셨고요 ㅎㅎ 

두암동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특히 젤라또 추천합니다!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