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국수거리 맛집, <진우네 집국수>

담양 맛집, 진우네 집국수







지난주 오빠와 함께 급 다녀온~ 진우네 집국수 소개해드려요

뭐 이미 유명한곳이라.. 따로 포스팅할 필요가 없을것 같기두 한데,

그래도 혹~ 모르실분들을 위해! ㅎㅎ

담양 맛집 중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이죠 


여기 진우네 국수는 저 진짜 어릴때부터 있었어요~

그때는 이렇게 국수거리도 없었던것같은데 ㅋㅋㅋ

지금은 여기를 원조격으로 해서 주변에 많은 국수집이 생겼더라구요

또 봄, 여름, 가을에는 앞에 식탁에서 손님들이 국수를 먹는 진풍경도 볼 수 있답니다 +,+




진우네 집국수 가면 무조건 삶은계란 시키기!

2개 1,000원짜리 하나 시키고

오빠 비빔국수 저 멸치국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계란 완전 잘 삶아짐 ㅋㅋㅋ

먼저 소금이랑 찍어먹어도 맛있긴 한데

저희는 국수에 넣어서 먹기 위해 킵해두었답니당






정말 간단하게 밑반찬이 제공되어요~



음식이 되게 빨리 나오는데요

멸치 국수는 막 엄청난 감칠맛은 아니지만

시원한 맛이 나요. 또 의외로 제공되는 단무지와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제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기엔 좀 심심하더라구요



비빔국수가 의외로 괜찮았는데

원래는 비빔국수를 잘 안먹는데 요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걸 잘 못드시는분들은 좀 매우실 수 있을것같아요



삶은계란을 잘 벗겨서 국수에 퐁당 넣어먹으면 됩니다








결국 멸치국수는 다 먹지 못하고..ㅋㅋ

제 입맛에는 비빔국수가 더 맞더라구요

그런 시원한맛을 별로 안좋아해서그런지ㅠㅠ

아니면 감칠맛에 익숙해져서일까요?

비빔국수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좋아하시는분들은 멸치국수도 잘 드신다구 하던데

제 입맛보다는 어른들 입맛에 맞을듯해요




남자친구와 저도 진우네 집국수 앞에 있는 식탁에 앉아서 먹었는데

햇빛 좋고 따뜻해서 왠지 힐링되는 기분이더라구요

밖에 나와서 먹는게 신선하기두 했구요!

따뜻할때 진우네 집국수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담양에서 이정도 가격에 식당을 요즘 찾기 힘들거든요~

관광지로 유명해지면서 물가도 많이 올라서!

담양에 오셨을 때 가볍게 한끼 식사 하기 좋은곳이에요.

위에 부담가지도 않고 ㅎㅎ 한번 들러보세요!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