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장어 맛집은 여기로! <금단 양만>

고창 맛집, 금단양만






남자친구와 꽃구경하려 최근 고창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바람쐬고 오니 넘 좋더라는..ㅋㅋ

매주 가긴 피곤하지만요 ㅠ,ㅠ

고창은 복분자 / 장어가 또 유명하죠

지난번에도 두암동 맛집이라구 <두암골 풍천장어> 소개해드렸었는데

이번에 다녀온곳도 역시나 대박맛집!


2018/03/28 - [Shopper's guide/맛] - 광주 장어구이 맛집, <두암골 풍천장어>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굉장히 특이하고, 또 양도 많아 고창의 장어 맛집 찾는 분들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해요 @,@




요건 가는길에 휴게소에서 먹었던 소떡ㅋㅋ

요즘 티비에 나왔다면서요

소세지와 떡을 꼭 한번에 먹어야한답니다

의외로 맛있는 맛이었음ㅋㅋ

그러나 저는 그냥 일반 떡꼬치도 맛있는것 같아요




금단 양만은 모든게 다 셀프에요

1층에서 장어를 구입하고 2층으로 갖고 올라오는것을 시작으로

야채, 쌈장, 심지어 밥과 음료를 시킬때도 가서 주문해야한답니다 





제가 이것저것 세팅하는동안 오빠가 장어를 ㅋㅋㅋ

벌써 올려버렸어요

뜨끈한 숯불에 어찌나 빨리 구워지던지

매캐한 연기가 ㅠㅠ 





저렇게 3덩이를 올리고도 이렇게 많이 남았어요

분명 다른 곳에서도 똑같이 사던 용량인 1킬로그램인데

왜 여기서 먹는게 더 많은 느낌일까요... ㅠㅠ




양념도 물론 셀프로 발라 구워야하는데

반드시 장어를 먼저 굽고  난 후에 양념을 바르라고 적혀있어요~



장어는 1킬로에 65,000원이에요!







노릇 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혹시 몰라 밥도 시켰는데 된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장어는 이렇게 상추에 생강절임과 함께 먹으면 젤 맛있어요




그리고 또 양념을 해먹기 위해 2차로 장어를 올렸습니다 ㅋㅋㅋ





솔과 양념소스도 보면 셀프바에 있으니

갖다가 열심히 칠하면 됩니당







양념 구이는 특히 타지 않게 잘 보면서 구워주면 되어요!










셀프바에 보면 깻잎 절임도 준비되어 있는데

그거 갖다가 양념구이랑 먹어두 맛있어요!




이렇게 둘이서 장어구이 클리어 .. ㅋㅋ

1킬로 딱 먹구나니까

어찌나 배부르던지요 ㅠㅠ

여기는 모든게 셀프라

가족들이나 모임에서 차분하게 먹기를 원하시는분들은 안맞을것 같아요

워낙 시끌벅쩍하고, 숯불에 장어가 금방 구워지기때문에

장어를 전투적으로 드실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대신 양도 많고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라

고창의 장어 맛집을 찾으시는분들에게는 강추!

순전히 편의성을 생각하지 않고 맛과 양을 생각해서 갈만한 곳이랍니다 :)

나중에 한 번 꼭 들러보세요.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