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장어구이 맛집, <두암골 풍천장어>

광주 장어구이 맛집, 두암골 풍천장어



광주에 위치한 장어 맛집을 검색하고 하다 찾아가게된곳이에요!

두암골 풍천 장어~ 풍천 장어의 뜻을 아시나욤?

풍천 장어란 선운산의 3 명물 풍천 장어, 복분자술, 작설차 하나로 바다와 강물이 만나는 지점에서 서식한다고해요

그리고 풍천 장어는 장어에 비해 살이 쫄깃하고 담백해서 미식가들에게 인기가 있지요! 

그래서 고창에 가면 많은 분들이 놀러가셨다가 장어를 드시고 오십니다. 


실제로 풍천 장어를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무려 남구에서 두암동까지 갔어요

이정도 거리는 맛집을 찾는 나에게 아무것도 아니긴 하지만.. ㅋㅋ

무려 700 기념으로 남들은 스테이크 시간에 우리 커플은 독특하게 장어구이로 셀렉했답니다 

두암골 풍천장어는 저희는 택시타고 네비 찍고 갔어용 

두암타운 사거리랑 가까워요! 

저희는 장어구이 1kg으로 주문했습니당 +,+ 




식전 등장한 오징어 초무침

맛있었어요!


여기 식당 이모가 장어랑 같이 먹으라고 주신 취나물.. 그러나 저한텐 향이 너무 강해서 ㅠㅠ


상당히 살이 두툼해보이는 2마리가 등장했어요 

소금 / 양념 반으로 주문했는데 이모가 양념부터 먹으면 안된대서 ㅋㅋㅋ

소금부터 먼저 먹기시작했어요 






채소는 언제든 가져다먹을  있어용(셀프) 

장어는  생강채와 함께해야쥬

요렇게 싸먹으면 비린내도  나고 맛있어요~! 


소금구이를 먹고 등장한 양념구이! 

양념은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을 있을듯해요!

양념을 먹고 나서 저희 커플은 후식 장어탕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장어탕이 맛있어서 깜놀..! 

우거지도 풍부하게 들어가있고 가끔 장어도 한덩이씩 보여요 ㅋㅋㅋ

탄수화물 먹지 않아야하는데 폭식했네여 ^





워낙 장어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보양 식품이라 누구나 드실 있을거에요

그리고 탱탱한! 장어를 신선하게 숯불에 구워주는 맛집이니 시간 여유 되실 들려보세요 :) 

오빵 앞으로도 잘 부탁해욤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