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중국집 맛집, <신락원>

광주 맛집, 신락원




오빠가 상해에 갔을 때 동생2와 엄마와 함께 방문했던 이곳, <신락원>!
광주에는 제법 유명한 중국집이 몇개 있어요.
그중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영안반점, 신락원, 왕자관등..!
요 3 중국집이 대체적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죠.
충장점은 가끔 오빠랑 데이트할 때 영안반점과 함께 번갈아서 가고, 요기 진월점은 사무실에서 밥먹기가 마땅찮을때 가끔 갔었어요.







처음 나온 옥수수 스프, 서비스로 아마 다른 테이블들도 나오는것 같아요. 
그리고 본격 요리가 등장하기전 나온 연어 샐러드! 
이건 예전에 식사만 할땐 못봤던 것 같은데, 
아마 요리류를 시키니 나온듯해요! 







우리 테이블은 깐쇼새우, 탕수육,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군만두까지 3명이서 3개를 시켰답니다 ㅋㅋㅋ 
제가 깐쇼새우를 엄청 좋아하는 관계로 ㅎㅎ 
깐쇼새우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면서 새우도 커서 식감이 좋아요. 

탕수육은 바삭 바삭해서 나중에 짜장면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군만두는 충장로 신락원이 더 맛있는듯?
진월점은 피가 좀 두껍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저는 식사로 잡탕밥을 시켰는데
웬 흰색 잡탕밥이 나와서 깜놀!
약간 붉은색의 팔보채밥같은 그런걸 기대했거든요.
그래서 제 입맛엔 영 .. ㅠㅠ 아니라 많이 남겨야했어요.
만약 흰 잡탕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비추에요~
짜장은 맛있구요!

여기 신락원 진월점은 공간도 넓고 굉장히 쾌적해서
가족들끼리 가기도 참 좋은 곳이에요
혹시 주말이나 평일 데이트할때 근처 사시는분들은 한번씩 가셔도 좋을것 같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