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 샤브샤브 맛집, <더 바른 샤브>

광주 맛집, 더 바른 샤브


-전화번호: 062-374-5559

-주소: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28번길 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친한 언니가 자주 간다고 해서 궁금증이 생겼던 곳,

오빠와 함께 주말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일찍 일어나 오빠와 데이트를 했어야했는데...

그러질 못해서 엄청 침울했었거든요.

죄인이라 ㅋㅋㅋㅋ(늦게 일어난 죄인)

그렇지만 오빠와 맛있는걸 먹어보겠다는 일념하에 찾아간 이곳, 

상무지구 맛집으로 여러 블로그에서 많이 본 <더 바른 샤브> 입니다.



가격은 소고기 무제한+ 샐러드바 평일 점심 15,900원 / 저녁, 주말 19,900원이에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해서 인당 19,900원이었어요~

그래도 정말 저렴한편이에요.

무제한 소고기는 호주 청정우 목등심을 사용한다고해요.

그리고 혹시나 한우를 추가하고싶으신 분들은 한접시에 8,900원!

아참, 식사 시간 제한이 있는데 100분이에요. 

충분한 시간이랍니다



6시쯤 방문했을 때에도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

저희 뒤로 들어오는분들은 웨이팅..ㅋㅋ

운이 좋았지용

주말에 방문하실분들은 조금 이르게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안그럼 오래 기다리실 수도 있겠어요

그만큼 가족 단위, 연인 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자리에 앉으면 소고기를 호주산으로 할지, 한우로 먹을지를 정한 뒤 한방 육수로 육수를 할지

혹은 기본 육수로 할지 정한답니다.

우린 기본 육수로 정했어요!




먼저 시원한 국물맛을 내기 위해

채소부터 투하 ㅋㅋㅋ




여기는 월남쌈 코너인데 각종 양념과 

월남쌈을 쌀 수 있는 라이스 페이퍼, 그리고 각종 다진 채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매운 양념 소스와 다진 청양고추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분들은

기본 육수에 살짝 첨가해서 더 매콤하게 드실 수 있답니당



처음에 나오는 소고기는 직원이 서빙해주고,

그다음에는 저 접시를 활용해 샐러드바에서 갖고오는 시스템이에요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으면 참 맛있는 채소들 :)























보글 보글 끓기 시작하자 고기와 다른 채소들을 더 투하했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던!

저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먹어보질 못했네요 ㅠㅠ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시다 보니,

샤브샤브를 즐기지 않는 연령대의 손님도 고려해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듯해요~



그런데 여기 <더 바른 샤브>의 특징은

보통 이런집에서 먹으면 샐러드바가 맛이 없는데

음식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치킨윙도 짱맛ㅋㅋㅋ

새우튀김도 통으로 튀겨져있는데 짱맛ㅋㅋㅋㅋ

오히려 소고기 대신 그걸 너무 많이 먹게 될까봐 경계해야했지용








독특하다고 생각했던 부산 어묵ㅋㅋ

재밌는 메뉴가 많아서 여기 식당은 손님들의 만족이 높을만하구나 싶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초밥류도 준비되어 있구요.



의외로 넘 맛있었던 새우튀김, 그리고 돈가스, 치킨윙도 준비되어있어요!






마구 먹고 난 뒤에 찍었기에 식탁이 넘 더럽쥬 ㅠㅠㅠ

이해해주세요 ㅋㅋㅋ

워낙 열심히 먹었던 뒤끝샷이라...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이 핵맛..!

몇일전 빕스 샐러드바 갔었는데

거기서 먹었던 아이스크림보다 더 맛있었어요 ㅋㅋ

숨겨진 광주의 아이스크림 맛집이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배불러도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어찌나 많이 먹었는지 배 통통 두드리며 나왔네요ㅠㅠ

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 우리 커플이지만

이날은 좀 심각하게 배가 불렀어요

샤브샤브에 넣은 야채가 워낙 많기도 했고,

저희가 워낙 적극적으로 갖다먹기도 했고..ㅋㅋㅋ


날씨가 슬슬 풀리면서 정말 봄이 오고 있네요!

상무지구에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기도 좋고,

가족들과 가기도 좋을만한 식당인것 같아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랄까요!

기분좋게 맛있게, 잘 먹고 나왔어요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