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디저트 카페, <카페 꼰날>

광주 맛집, 카페 꼰날


-전화번호: 062-373-9022

-주소: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64



일요일이면 당이 땡겨 뭔가 달달한게 꼭 땡기쥬..

그럴 땐 폭풍 검색을 통해 새로운 카페를 가보거나, 새로운 디저트 맛집을 찾아 헤매곤 한답니다.

이번에 우리 커플의 레이더망에 들어온 곳은, 상무지구의 광주 맛집, 광주 핫플로 속속 올라오던 <카페 꼰날> !!

언젠가 한 번 가보리라 다짐하던게 바로 오늘이 되었네요. 











오후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에 손님이 가득차있어 홀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

카운터 쪽의 빵 사진이에요.





레몬과 사과를 듬뿍 쌓아놓으니 왠지 모르게 푸짐해보이네요.













상무지구 카페 추천으로도 자주 올라오는 카페 꼰날은

낭만 공작소에서 하는 곳인가봐요.

낭만 공작소의 두번째 이야기라고 어디선가 써 있더라구요!








음료 메뉴가 좀 특별하죠?

다양한 쥬스류와 차, 그리고 순수 밀크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네요 +,+

저는 무난무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빵은 고르시고 나서 카운터에서 계산할 때 커팅해달라구 하면 커팅해준답니다 :)






다양한 종류의 조각 케이크와 조그마한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어요.






먹고싶었던 꼰슈와, 밀크롤을 골랐지용 :)












그리고 아마 쌀 바게트였던 것 같아요.

쌀 바게트는 크림과 함께 포함되어있는거라서, 이렇게 커팅시 함께 제공된답니다.

두명이서 쌀 바게트 + 꼰슈 + 밀크롤까지 총 3개나 먹었다는 이야기 ㅋㅋㅋ






















쌀 바게트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요 크림과 함께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비쥬얼폭탄.jpg






그리고 꼰슈도 맛있었는데,

쌀바게트 + 밀크롤 + 꼰슈까지 먹다보니 마지막엔 너무나 느끼해서 ㅋㅋㅋ

좀 남겼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딸기가 올라간 조그만 케이크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안에 와이파이도 잘되고, 자리만 잘 잡으면 테이블도 넓직 넓직해서

오래 앉아있기에 부족함이 없었네요.

가족끼리도,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편안하게 그리고 일요일 오후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던 카페였답니다.

다음에 가게 되면 아이스크림과 다른 디저트류를 먹어봐야겠어요 :)


다이어트는 언제쯤 하련지.... 참 걱정이 되네요 ㅠㅠㅋㅋ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