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작년 가을! 오빠와 데이트하며 갔던 곳인데

저의 게으름때무네,,, 이제야 포스팅을 합니다 ㅠㅠ

가끔 떡볶이가 훅 땡길 때마다 생각나는 곳이에요

원래 전대 후문에 있어서 친구랑 간적이 있는데

진월동에두 생겨서 얼른 다녀왔지요!


(사진 출처-청년다방 공식 홈페이지)

그 때 당시에는 제가 정신이없어 먹느라 메뉴를 직지 못해서 ㅋㅋ

이거라도 대체할게용

대표 메뉴로는 통큰오짱 / 차돌 떡볶이가 있는데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커플은 당연지사 차돌 떡볶이로~

거기다 통큰 오짱 튀김 추가했어여 :) 


(사진 출처-청년다방 공식 홈페이지)


여기 커피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커피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사진 출처-청년다방 공식 홈페이지)


여러가지 메뉴가 있네요

다른 블로거분들 보니 멘치카레밥도 맛있다는 후문이..+,+

카레 좋아하는 제가 다음에 또 한 번 먹어봐야쥬




제가 워낙 오징어 튀김 킬러라 

이렇게 같이 함께 나온 오징어튀김만 봐도 행복 지수 상승 ㅠㅠㅠ

통오징어 튀김 넘 맛있어요!




군만두와 파채도 잔뜩 들어가있고요











익기 시작하자 빨리 먹으려는 마음에

초점이 나가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처음엔 통으로 등장하는데 가위를 제공해주니 잘라먹으면 되어용 +,+



재료가 워낙 듬뿍 들어간 떡볶이다보니

자르는데도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요 떡 요즘 많이 쓰는거 아시죠?

청년다방 이외에도 여러군데서 이 떡을 쓰던데

저는 떡은 별론거같아요 ㅠㅠ

차라리 손가락만한 떡이 더 나은듯..!

이건 씹는맛이 떨어지더라구요

떡은 좀 바꼈으면 좋겠어요 



당연히 라면사리도 추가를 했구요







마지막으로 밥까지 볶아먹었어요!

살짝 눌러붙게 하는 과정이에요



워낙 여기 청년다방은 남구지역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하게 접근성도 좋고 (진월동)

가격도 비싸지 않은편이라 커플들 데이트 할 때에도 좋을것같아요!

2만원 이내로 나왔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다만 조금 맵게 느껴질 수 있으니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살짝 덜 맵게 해달라고 꼭 이야기하셔요 :)


나중에는 새로 나온 메뉴들과 혜자스럽다는 커피 마시러 가봐야겠어요~

광주 떡볶이 맛집으로 강추해요 :)

(떡만 좀 바뀐다면...ㅋㅋㅋㅋ)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