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쌍촌동 한우 생고기 맛집, <한우촌>

광주 맛집, 한우촌




어쩜 이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할까요 ㅠㅠㅠㅋㅋ

그간의 게으름덕에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됐네욤..

한참 오래전에 갔다온 곳인데!

요즘 미세먼지도 장난아니고해서

오빠와 몸 보신겸ㅋ  ㅋ  ㅋ (늘 맛있는걸 먹지만^^)

소고기 킬러인 남자친구를 위해 맛있는 생고기를 찾아 나섰지용


많은분들이 광주 쌍촌동에 위치한 한우촌을 추천하시기에 다녀왔답니다 :)




저희는 7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한우고기를 판매하는곳이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생고기가 나오기 전 등장한 육회 주먹밥 이에요

육회나 생고기는 고기가 신선해야하기 때문에 장사가 잘되는 집이나

고기의 품질 관리가 잘 되는 곳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아시죠??

여기 상무지구 한우촌은 보자마자 고기 회전이 잘 되겠다 싶었어요. 




생고기가 나오기 전 등장한 소고기 부산물들 

feat.간, 천엽..ㅋㅋㅋ







색이 고운 생고기 등장

광주, 전남 지역이 아닌 곳에서는 "생고기"라는 단어가 생소하고 또 많이 드실 수 있는 기회가 없다고 해요.

보통 서울에서는 육사시미로 많이 표현하시는듯.?




생고기는 가격에 비해 상당히 양이 많더라구요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 오빠와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거기서 만족하지 못하고 또 주문한 소고기 ㅋㅋㅋㅋ







아마 저희는 모둠으로 주문했던것 같아요!








역시 소고기라 그런지 엄청 빨리 익더라구요 

ㅋㅋㅋ

돼지고기처럼 기름이 튀지도 않고!





이렇게 싸먹었어용





둘이서 생고기 먹고 그리고 모둠 구이까지 시켜서 구워먹고는

그리고선 비빔밥도 시키기

ㅋㅋㅋㅋㅋ

비빔밥은 양심상 두명이서 나눠먹었지용

소고기로 참 포식한 날이었네요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블태기가 왔었는데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ㅎ,ㅎ


한우 고기가 먹고싶을 땐,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쌍촌동 한우촌 추천해드려요!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