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맛집, <벽오동 보리밥 화순점>

화순 맛집, 벽오동 보리밥 화순점




요즘은 너무 정신이 없던 ㄴㅏ머지 포스팅을 정말 제대로 못했네요 ㅠ

이번 6월달엔 다시 힘내서 열심히 해보는걸루!ㅎㅎ


지난달 오빠와 함께 다녀왔던 화순 맛집, 벽오동 보리밥집이에요.

벽오동 보리밥집은 화순에도 몇군데가 있는데 그 중 저희는 불고기가 제공되는 ㅋㅋ

화순점으로 다녀왔답니다!






벽오동 화순점은 정말 외진? 산 높은곳에 위치해있는데

점심시간때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요..

그리고 식당 자체도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들어가자 마자 인원수에 맞춰 딱 딱 알맞게 세팅해주십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준비되어요.

나물류는 삼삼하게 맛이 좋았고,

수육도 질기지 않았어요!




보리밥을 먹을 때에는 이렇게 나물들을 넣어서 먹으면 되용 

벽오동 보리밥의 좋은점은

반찬이 나오면 우리가 원하는대로 비벼먹을 수 있다는건데요,

그래서 맵기나 맛을 조절할 수 있어요!







콩나물, 무 생채, 고사리, 등등 넣고

고추장까지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꿀맛!

그런데 요즘 오빠가 입맛이 별루 없어서

많이 남기네요..

혼자 먹기 민망ㅋㅋㅋ


화순에서 은근히 먹을 곳이 없어 고민스러울 떄는,

벽오동 보리밥 화순점 추천해드려요!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남녀 노소 좋아할, 호불호 없는 맛이랍니다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