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멀 캔들의 석고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 추천+,+

노멀 캔들, 석고 방향제






요즘은 차량용 방향제로 예전에 양키캔들에서 나오던 스틱형 방향제가 아닌

석고 방향제를  많이 이용하는 것 같다.

해서, 남자친구 차와 내 차에 쓸만한 석고 방향제를 구매!


석고 방향제의 종류도 워낙 많고,

비슷한 모양새 그리고 꽂히는 모양새도 워낙 많아서 ㅠㅠㅠㅋㅋ

한참을 고민했다


고민 끝에 브랜드 스토리와 모양새가 가장 좋아보이고,

또 KC인증까지 받은 노멀 캔들로 초이스!





노멀 캔들의 석고 방향제는 워낙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다양한 캐릭터중 나는 아이언맨으로 초이스 ><

남자친구 차에 딱 어울릴 것 같았고,

평소 어벤져스 대왕 팬인 오빠에게 딱일 것 같았다.





그리구 내껄로는 넘나 귀여운 베어브릭으로 ><

커피 들고 있는 베어브릭이 사랑스럽다

ㅋㅋㅋ사장님이 특별히 왕관도 로즈 골드 컬러로 신경써주신듯!




노멀 캔들의 석고 방향제는 주문 제작으로 11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나는 인스타그램 노멀 캔들 공식 계정인 normal_candles 에서 구입했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구입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또, 급하게 포장을 뜯어재끼느라 ㅠㅠㅠ

패키지 샷을 못찍었는데

요즘 흔히 말하는 감성 포장ㅋㅋㅋ 너무 예뻐서 선물하기 좋았다!


또 요 석고 방향제의 좋은 점은 향을 리필할 수 있다는점!

그래서 석고가 깨지지 않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최근 노멀 캔들에 업뎃된 스누피 캔들두 완전 귀엽던데

한번 보러가야겠다 !



요 아이템은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 스승의 날 선물이나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많이 나간다고 한다.

나 역시도 오빠한테 선물했을 때 반응이 굉장히 좋아서, 나중에 또 다른걸로 선물할 예정..+,+

주변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선물하기 딱~ 조은 아이템인듯 :)


차량용 석고 방향제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둘러보셔도 좋을것 같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normal_candles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