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회용 필름카메라 한정판 <우츠룬데스 일본 직구하기>

후지필름, 우츠룬데스(일회용카메라)








원래 필름카메라는 요즘 야시카 t4를 쓰고 있는데

최근 인스타에서 보고 완전 반한 카메라가 있어 한동안 계속 앓이를 했어요 ㅠㅠㅋㅋ (그래봤자 몇일)


고것은 바로 후지필름의 30주년 기념 우츠룬데스 한정판 키트..!

뭔가 한정판이라는걸 보면 막 사야할것 같고 ㅋㅋㅋ

지난번 오사카 갔을 때 이게 있었더라면 바로 샀을텐데

그땐 생각도 못하다가 이번에 늦은 뒷북을 쳤네요


우츠룬데스 한정판은 위 사진처럼 2가지 종류로 출시가 되는데

저는 첫번째꺼를 오빠꺼랑 같이구입했어요!

이유는 일단 저 실리콘 케이스가 넘 맘에 들었구

언제든지 일회용 카메라만 사면 실리콘은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ㅎㅎ


그런데 두번째 한정판도 인기가 많은듯하더라구요!


그래서 원래는 미국 직구 / 유럽 직구만 하던 제가 결국 일본 직구를 도전하게 되었답니다!

완전 일어는 한개도 모르는 일.알.못인데 

요즘 세상이 많이 좋아져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amazon.jp 

먼저 위 링크를 클릭해 일어를 모르시는분들은 반드시 !!!구글 크롬!!!으로 아마존 재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위 화면이 나오면 제대로 들어가신거에요~



일본 아마존 사이트에 크롬으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알림창이 뜰텐데요, 여기서 번역하기를 누르면 화면과 같이

어설픈 한국어로 번역이 된답니다.

로그인 옆에 있는 신규 등록을 클릭해주세요!


이름은 본인 성함을 영문으로 타이핑 하면 되고

후리가나에도 복사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최소 6자 이상 넣어주심 되어요!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위에 보이는 계정 및 목록을 클릭해줍니다.


계정 서비스 (일종의 마이페이지)에요

보면 주소록 / 카드 추가등을 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앞으로 배송을 편하게 받기 위해

주소록에 먼저 배송대행지 주소를 등록해볼거에요!



이번 배대지 이용할 때에는 뉴욕걸즈를 이용했어요!

그러면 이렇게 개인적으로 주소가 부여되는데요




저렇게 배송 대행지에서 부여받은 본인의 주소를

각각 칸에 알맞게 넣어주면 된답니당 :)



여기까지 했으면 이제 우리 후지필름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사야죠 

검색창에 "fujifilm premium kit"라고 입력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저기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한 상품을 구매하면 되어요!


구매하는 과정은 크게 어렵지 않고

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미리 저장한 주소로 배송지를 선택하고

그 후에 결제만 하면 끝난답니다!

배대지까지도 금방 배송이 되고 실제 한국에서 받는것도 미국 직구보다 훨씬 짧게 걸렸어요


저 진짜 일어 하나도 못하는데

오늘 택배 받고 너무 신나서 많은 분들이 일본 직구를 시도해보시길 바라며 글을 썼답니다 (ㅋㅋ)



ㅎㅎㅎㅎㅎㅎ

늘 신나는 박스샷!

다음에는 우츠룬데스 개봉기로 돌아올게요~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