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회용 필름 카메라 <우츠룬데스 프리미엄 키트>

일회용 필름 카메라, 우츠룬데스




어제 일본 아마존 직구기를 올렸었어요!

그렇게 겨우 겨우 일본어 하나도 모르는 사람이 ㅋㅋㅋ

구매에 성공한 우츠룬데스 보여드릴게요 :)




영롱한 자태

이게 뭐라고 일본 직구까지.. ㅠㅠ

필름 카메라 막상 잘 찍지도 않으면서 넘쳐나는 기계욕심에

제 텅장은 오늘도 웁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실리콘 케이스와

일회용 즉석 카메라가 따로 들어있어요!


저기 보이는 실리콘 케이스에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장착해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실리콘 케이스는 재활용 하면 되어요



실리콘 케이스 한개/ 일회용 필름 카메라 2개 이렇게 들어있어요!





카메라 자체는 굉장히 가볍고

평소에 들고 다니기 쉽게 되어있는것 같아요




이 카메라는 135mm의 필름이 들어가있고 iso 감도 400, 그리고 촬영은 27매까지 가능해요!

벌써 출시한지 30년이라니 어마어마한 세월이네요





꼭 장난감같이 생겼어요 ㅎㅎ




최근 일본도 필름 카메라 시장이 쇠퇴했다가

유명인들이 이 우츠룬데스로 찍은 필름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SNS에 공개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고 해요.

이걸로 얼른 사진 촬영해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

급하게 포스팅했답니다 ㅋㅋ


필름 카메라는 한롤을 채우기가 저는 생각보다 어렵던데

그러다보니 한롤 현상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려서 나중에 받아보면 추억들이 생각나구 좋더라구요

요번에도 재밌는 장난감이 생겨서 좋네요


혹시 우츠룬데스를 어떻게 직구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밑에 제가 지난번 포스팅했던 링크 남겨둘테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2018/04/06 - [Shopper's guide] - 후지필름 일회용 필름카메라 한정판 <우츠룬데스 일본 직구하기>


우리 모두 필름 카메라의 세계로 빠져보아요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