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에서 날아온 <스타벅스 리저브 md>

스타벅스 리저브 md




(사진출처: 스타벅스 리저브 공식 홈페이지)

-매장 운영시간: 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는 11시까지로 나와있는데 다녀오신 분들은 10시까지라고해요!)

-매장 주소:  789 WEST NANJING RD, UNIT 110+201

JING'AN DISTRICT, SHANGHAI



최근 오빠가 상해에 다녀왔어요!

여행을 다녀온 이후에 선물을 사다줬는데,

무려 중국에서 가장 인상깊었던게 스타벅스였다며..ㅋㅋㅋㅋ

어마어마하게 큰 (약 800평 규모라고 해요)

상해 스타벅스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놨지요






그러면서 갖다준 상해 스타벅스 리저브 md컵!

에전에 제가 상해에 갔을 때만 해도 해당 매장이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은 상해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고 해요 ㅎㅎ

그리고 전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매장이라고 하지요


선물 포장을 따로 요청했다고해용 :)

포장이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컵 하나도 넘나 정성스럽게 포장해주는것...









리본을 칼로 막 뜯던 저를 말리며

이것도 돈 주고 한거라고 (ㅋㅋㅋㅋ)

직접 손으로 풀고있는 남친님 







무슨 신발 박스 상자인줄 알았는데!

컵이 담겨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할 포장이지요

한국까지 안전하게 들고올 수 있게 잘 포장된 상태입니다





난징시루 789번지에 위치해있어서 저렇게 컵에 표기가 되어있나봐요!

금색 무늬가 예뻐요


설겆이하면서, 실사용하면서 벗겨지지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었어요





손으로 잡기도 편하고 디자인도 검은색 바탕이라

깔끔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것같아요

간편한 기념품 선물로도 좋을것 같구요!

요즘 어느 나라를 가든 해당 스타벅스에 들러 컵 모으시는분들이 많던데,

그런 분들은 상해 가시면 꼭 한 번 들려보셔야할 곳이겠네요.

이 컵은 약 46,000원정도네요.



(사진출처: 스타벅스 리저브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이런 컵 외에도 다양한 텀블러, 앞치마, 의류, 카드지갑 등

다양한 스타벅스 md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스타벅스 매니아분들은 꼭 가보셔야할 플레이스~!

비록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다고 하지만요....ㅋㅋㅋ

위 사진보다 많다고 합니다..ㅋㅋㅋ



가격대도 엄청 부담스럽지 않고 무게도 가벼워서 상해에서 사올 선물이 고민이신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선물 받은 입장에서 너무 기분 좋은 기프트였답니다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