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트레비분수 스테이크 맛집, <Vineria Il Chianti>

로마,Vineria Il Chianti




                                                          -주소: Via del Lavatore 81/82/82A00187 Rome, Italy
-전화번호: +39 06 678 7550


로마는 사실 급하게 끼워넣은 느낌이 없잖아 있었는데

오빠와 꼭 가고싶은 식당이 있어서 굳이 넣게 됐던 곳이에요~

바로 여기 식당 때문에..!

예전에 방문했을 때 어마어마한 스테이크의 크기에 깜놀한적이 있었쥬.. ㅋㅋ

무려 1kg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곳이랍니다.




역시나 여전히 장사는 잘되고 있었고

처음 가자마자 구운 빵? 인도의 난과 비슷한걸 기다리는동안 먹으라구 줬어요!


파리에서도 늘 등장하던 식전빵이에요



콜라라도 살 안찌게 다이어트 콕으로..ㅋㅋ



로마의 점심 시간은 굉장히 여유로워보여 부러웠어요!

서로 오래도록 대화도 나누고, 어떤 테이블은 벌써 낮술을 드시더라구요.. ㅋㅋ




바깥까지 손님들이 가득 찼어요.

우리 커플이 나올 때에는 보니까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드디어 등장한 1kg 스테이크!

티본부위같은데 비쥬얼이 엄청나요.

사진으로는 양이 많아보이진 않는데 실제론 어마어마하답니다.

우리 커플은 이 스테이크 + 피자 + 라비올리까지 시켰는데, 사장 아주머니가 깜짝 놀라시더라는..ㅋㅋ




고기를 마니 먹을 예정이니 피자는 간단하게 버섯 피자로 셀렉했어요!

이태리 피자 특유의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고기 먹을 때 가끔 같이 먹기 좋은 라비올리

라비올리는 이탈리아식 만두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거에요~!

크림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라비올리는 여기서 먹은게 인생 라비올리인듯..ㅋㅋ



옆에 있는 소금 뿌려서 마구 먹기 시작했답니다

저희가 워낙 허겁지겁 먹어버려서 썰어진 사진은 없네요

뼈가 함께 있어서 1kg이긴 하지만

그래도 살코기 양도 어마어마했어요...

우리 커플의 이 메뉴를 보고 현지인들도 비쥬얼에 깜짝 놀란듯 다들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사실 맛보다는 워낙 충격적인 비쥬얼때문에 방문한곳이라, 제 블로그로 대리만족 하셔도 될 듯 해요 

여러명이서 방문하면 한번 꼭 시켜보세요


그리고 피자보다는 라비올리가 더 맛잇었구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참, 식사 다 하고 티라미수도 주문했는데 꼭 드셔보셔야해요!

이 식당이 로마 내에서두 티라미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거든요.

예전에 포스팅했던 로마의 POMPI와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2017/12/18 - [Shopper's guide/맛] - 로마의 디저트 티라미수 맛집, 폼피(POMPI)

↑로마 티라미수 맛집 "폼피" 포스팅 보러가기


로마 트레비 분수 근처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트레비 분수 관광하고 들려 여기서 식사하면 딱 좋아요.

코스를 그렇게 짜보면 좋겠네요. :)

요렇게 포스팅하니 추억이 모락모락.. !

<Vineria Il Chianti> 트레비분수 스테이크 맛집으로 추천해드려요!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