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맛집 <서울곱창> 솔직 후기!

광주 맛집으로 알려진, 서울 곱창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15번길 71

-전화번호: 062-944-1135





찾기 힘들었던 서울 곱창

여름에 오빠와 천안에 일이 있어

일찌감치 새벽부터 출발했다가 내려오는 길에

광주 송정역과 가까운 맛집을 검색해보다 들렸던 곳이다. 

방송에 나온지 시간이 지났을 때라 우리는 웨이팅 없이 먹을 있었다. 

찾아가는길을 정말 헤맸는데, 

송정역 1번출구와 가까움!!! 

원조 집은 간판에 전화번호 944-1135 라는 전화번호가 써져 있고 빨간색 간판이다 

주변에 유사한 집이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어쨌든 가게 내부는 좁은편이어서 

방송에 나온지 얼마 안됐을 때엔 웨이팅이 얼마나 심했을지 상상조차 되질 않았다 

돼지 냄새가 굉장히 심했는데 국밥을 좋아하는편인 나는 다른 지역의 국밥집도 많이 찾아가지만

이정도로 냄새가 심한 식당은 오랜만이었다. 

맛집으로 소문이 나기 시작한만큼 신경을 쓰면 좋을 부분인듯. 


우리는 곱창구이 2인분과 국밥 2개를 시켰다! 

먼저 밑반찬과 야채가 준비되었다.















곱창구이는 양념이 상태에서 이미 구워져서 등장했다. 

곱창구이는 처음보는 비쥬얼이었다

곱창은 굉장히 통통해서 맛을 기대하게끔 하는 모양새였는데

막상 입에 담아 씹어보니 인위적인 불향이 많이 났고 특유의 돼지 잡내가 느껴졌다 

평소 막창, 곱창등을 먹는 편이라 기대를 하고 곳인데 생각보다 실망스러웠던 부분이다. 
















그리고 다른 블로거들도 많이 언급하셨던데 

나도 가장 실망했던 부분은 국밥! 

반도 먹지 못하고 남겼다

간이 ㅋㅋㅋㅋ ㅠㅠ 너무 밍숭맹숭해서 이걸 먹고있나싶을정도.. 

이걸로 칼로리를 내가 섭취하는게 아까울 정도의 느낌. 

광주 인근 지역의 국밥은 창평국밥이 최고다! 

사진을 찍으며 어떻게든 맛있게 먹어보려 

곱창 구이를 한점 얹어서도 먹어보고, 김치도 얹어먹어보려 노력했지만 한그릇 아니 반그릇도 먹지 못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곱창 , 막창집 가면 두명이서 4인분먹는 우리 커플이 곱창 구이도 결국 남기고, 

국밥은 완벽하게 실패한 이야기. 




솔직하게 쓴 후기, 서울 곱창

곰곰이 생각해보면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갔던 식당에 몇번 간적 있는데 군산에 짜장면

나주의 고기집등을 포함해 전부 실망스러웠다. 

한번 방송에 나오면 미치는 여파가 클텐데 기준으로 방송을 내보내는지 궁금해졌다. 


역시 광주 근방의 국밥은 창평 국밥이 최고다 

(개인적인 입맛이므로 다른분들의 생각과는 다를 있음을 밝힙니다.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