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막창 맛집, 봉봉 막창

광주 맛집, 봉봉 막창


-주소: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21-6

-전화번호: 062-384-4024

-영업시간: 매일 17:00~06:00


우연히 들리게된 봉봉 막창

설 명절 연휴 오빠와 함께 들른 봉봉 막창. 
평소 막창을 좋아하는 나는 광주의 막창 맛집으로 유명한 곳들 웬만한 곳은 다 방문해본듯 하다. 
사실 이날은 막창을 먹으려는 계획은 없었는데 
뭘 먹을까 검색을 하다 상무지구 맛집을 검색했고, 
우연히 눈에 들어온 곳이었다. 
설 당일 다음날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는데 
저녁 6시 반쯤 이미 자리는 만석! 
사람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 깜짝 놀랐다. 















다른 블로거분들이 이미 많이 포스팅해두었듯 
다양한 세트메뉴가 준비되어있었고 우리 커플도 세트 메뉴로 주문했다. 
봉막창이라는게 어떤건지 몰라서 궁금했다. 
















먼저 간단한 기본 반찬들이 세팅된다
초록색은 와사비를 베이스로함 마요네즈? 
같은거고. 양념장은 막창을 찍어먹는거!












설 연휴라 그랬는지 메뉴가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되었다. 
숯불에 직접 막창을 굽는 방식이고 막창은 한번 초벌이 된 상태로 나온다.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이 5분~10분만 구워주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이렇게 봉에 끼워진 상태로 막창이 등장하기에 “봉 막창”이라고 하나보다. 











너무 배가 고픈 상태였고, 서버가 직접 와서 잘라주었기에 완벽한 모양의 봉막창을 찍진 못했다. 


숯불이 생각보다 세서 금방 익힐 수 있었고 
10분정도 지나자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되어 
하나씩 집어 소스에 찍어 먹기 시작!! 




막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오빠도
맛있다며 폭풍 흡입을 시작했다 ㅋㅋㅋㅋ




사실 우리는 우리가 주문한 세트 메뉴에 
막창 떡볶이는 포함이 되지 않고 막창 전골만 포함되어있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갑자기 막창 떡볶이가 나온거다. 
그래서 당황해서 물어보니 우리가 주문한 세트 메뉴에 막창 떡볶이가 포함되어있는게 맞았다! 
떡볶이는 덜 맛있었다.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는 I 메뉴)






막창은 별로 찾아볼 수 없었고
떡볶이 위에 얹어진 머리카락같은 비쥬얼의 튀김?은
먹기에 불편하기만 했다
그리고 떡볶이 떡은 너무 얇았고 ㅠㅠㅠ


그사이 우리는 봉막창 1인분을 더 추가했다ㅋㅋ







곱창 전골이 나왔고 보글보글 끓기 시작할때까지 기다렸다
곱창 전골은 들깨가루 맛이 조금 나고 생각보다 고추장의 맛이 느껴져 의아했다
고추장의 맛을 줄이고 들깨가루를 더 추가하면 좋을듯.... ㅠㅠㅠ


총 6만 얼마 나왔는데
봉막창 3인분 + 막창 떡볶이 + 막창 전골 + 음료 두개까지 한 금액이다 

당분간 막창 생각은 안날듯ㅋㅋㅋ
막창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그러나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나는 막창이랑 다른 테이블에서 먹고 있던 주먹밥? 같은걸 먹어보려고한다


근처에 메가박스, cgv등 상무지구 번화가가 가까이에 있기에 근처에서 데이트 하거나 막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볼만한 막창 맛집이다!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