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색데이트 코스 추천! 광주 자동차극장 이용방법 <강철비 영화관람>

광주 데이트코스 추천, 자동차 극장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로 677 우치공원 (생용동, 광주패밀리랜드 내)

-전화번호: 062-575-5717

-입장요금: 차량당 20,000원 (차종, 인원수 무관)

16,000원(장애우, 유공자 할인)

*차량내 인원수 제한은 딱히 없으나 너무 많을 경우 관람 시야가 불편합니다*

-상영정보: http://www.cinemapark.kr/

(링크 클릭하면 이동되요~)





(2월9일의 상영시간표 - 광주 자동차극장홈페이지)


잔인했던 12월

광주에는 자동차 극장이 딱 한군데 있다.

우리에게는 패밀리랜드로 익숙한 바로 그곳, 우치공원이다.

나에게는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가 있던 12월이 참 힘든 달이었다.


우리가 자동차 극장을 방문했던 때가 바로 그때!

12월 24일이었다. 메리 크리스마스!

눈과 비가 섞인 짓눈깨비가 조금 내렸고, 크리스마스 특수로 

자동차 극장에 가족단위 + 연인 단위의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우리는 미리 강철비를 보려고 염두해두고 시간에 맞춰 갔기 때문에 40분정도 미리 도착했다.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모든것들이 논스톱으로 차안에서 진행됐다!






(자동차극장 이용방법 - 광주 자동차극장홈페이지)



자동차극장 이용하는 방법


자동차극장을 이용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다.

안내요원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그분들의 안내에 따라 잘 입장하면 됐다.

다만 전조등, 미등을 끈 상태에서 차를 운전해야했기에 조심 조심 운전해야 했다는!

그리고 그분들의 안내에 따라 주차를 한 뒤 안내받은 

FM라디오 주파수를 맞춰 라디오를 켜고 영화를 관람하면 끗!


물론 여기에 과자나 치킨, 햄버거, 팝콘 등등의 간식거리는 덤..ㅋㅋ

그리고 자동차 극장 내에도 간단한 간식 거리를 사먹을 수 있는 매점은 비치되어 있다.







(강철비 메인 포스터 - 출처: 다음 영화)






자동차극장의 장단점

자동차 극장을 처음 가본 저희 커플은 모든게 신기 신기 했다!
크리스마스였던터라 일단 모든게 들뜨기도 했지만.
그래도 우리는 앞쪽에 배치가 되어 스크린과 가까운편이어서 화면이 잘 보였던 편이었지만
SUV나 큰 차량이어서 뒷쪽 라인으로 배정된 분들은 스크린이 잘 안보였을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래서 아마 한국 영화가 아닌 외국 영화는 보기 힘들 수 있을듯.
(자막 때문에)

때문에 자동차 극장은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좋을 듯 하다,
대화를 많이 하고픈!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한 ㅋㅋ 커플들에게도 좋을듯.
또 의자를 쭉~ 등 뒤까지 내리고 있을 수 있어 정말 편하고 좋았다.

다만 자리 배치에 따라 영화가 잘 보이고, 보이지 않을 수 있어서
미리 시간을 여유있게 가서 스크린이 잘 보이지 않으면 안내요원에게 꼭! 말씀하시길.


(개봉예정작 - 광주 자동차극장홈페이지)



강철비 영화는 생각보다 괜찮았고 나쁘지 않았다
지루하지 않게 관람했다
약간 허무맹랑한 구석도 없지 않았지만 그래도 늘 북한과 밀접해있는 우리나라기에
아주 소설같은 이야기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참, 자동차 극장은 또 5번 가면 1번은 공짜라고 한다!
5+1의 개념이니..ㅋㅋ 가실분들은 참고하시길!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