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색 데이트코스 추천, 상무지구 클럽300롤러

광주 데이트코스, 클럽300롤러


-전화번호: 062-382-0999

-주소: 치평동 1218-1 프리미엄아울렛 2층

-영업시간: 주말 10:00 - 24:00

평일 11:00 - 24:00
-이용금액: 대인 1만원/  소인 8000원





지난주 일요일, 부산에 다녀온 오빠와 만나 
서번트 증후군에 대해 다룬 “그것만이 내 세상”에 대한 
영화를 보고 오빠가 갑자기 롤러장에 가보자고 해서 방문해본 곳! 

롤러스케이트는 어릴적 타보고 근 20년만인듯하다. 
어릴때 롤러스케이트를 나는 인라인 스케이트보다 더 좋아했던것 같다. 
이유는 인라인 스케이트는 멈출 수 있는 브레이크가 없는 반면, 
롤러스케이트는 멈출 수 있는 브레이크 장치가 앞에 있기때문이다. 

겁이 많은 나는 어릴 때 그런 의미에서 롤러스케이트를 더 쉽게 봤던것 같다.



상무지구 클럽300롤러는 cgv 건물안에 위치해있다. 

우리가 방문했던 시간은 오후 5시쯤이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웨이팅까지 걸어야했다. 
주말 특수 + 겨울이라 아웃도어 활동을 못하는 날씨까지 더해져 롤러장의 인기가 더해진듯 했다. 
다만 상무지구 롤러클럽300의 대체적인 연령대는 대부분 10대 미만 아이들이었다는.. ㅎㅎ 









초등학교 미취학생~초등학교 고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을 만날 수 있었다.
롤러클럽300에는 매점도 준비되어있어서
롤러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다 지치면 언제든 간식거리를 사먹을 수 있다.







평일 상무지구 롤러클럽300에서는 무료 롤러 스케이트 강습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처음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경우 중심을 잡기 어렵고 넘어지기 쉬우니 시간을 맞춰 

강습을 받아 연습을 한 후 롤러 스케이트를 즐기면 좋겠다. 







나는 발 사이즈에 딱 맞는 스케이트를 빌렸는데 발볼이 넓은분은 반사이즈 큰 스케이트를 빌리는게 좋을듯하다.
스케이트를 빌려주는 곳에서 무릎 보호대와 팔목 보호대도 빌려주고, 

스케이트에 탈취제도 뿌려줘서 불쾌감없이 착용할 수 있었다.






롤러 스케이트를 타기 전 반드시 거쳐야할 과정!
짐을 맡기는 공간이다.
사람에게 맡기는것이 아니라 비밀번호를 누르고 자동으로 그냥 무인 수납함에 맡기게 되어있어 오히려 편리했다.
찾을때도 편리했고. 이런 부분은 소비자를 배려한 부분이 눈에 띄었다.







광주 이색 데이트코스, 클럽300롤러

클럽 300롤러는 대부분 아이들이 주고객층이고 그 아이들을 케어하는 부모님이 방문하는 공간이고 

부분부분 커플들이 눈에 띄었다. 
그런데 아쉬운점은 롤러 스케이트장에 안전 요원에 없었다는 점! 
롤러 스케이트를 정말 고수처럼 즐기는 몇몇 성인분들이 계셨고, 거기서 장난을 치는 아이들이 있었는데 부딪힐뻔한 아찔한 사고가 날뻔한게 몇번인지 모른다. 
아이스링크나 수영장에 있는 안전요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었다. 

또, 벽면 스크린에 선정적인 뮤직비디오가 자꾸 반복되어 나온다.
물론 아이들도 이미 많은 부분에 노출되어있지만
굳이 놀러온 장소에서까지 그런 영상을 어른들이 무선별하게 아이들에게 틀어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뻔한 데이트는 싫고 새로운 데이트를 시도해보고 싶을 때 한번쯤 들려보기 좋을만한 곳이다.

가격은 대인 1만원, 소인 8000원!
주말에는 2시간 제한이 있고 평일에는 제한이 없다.
(그러나 과연 어느 누가 무제한으로 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ㅠㅠㅠㅠ 생각보다 체력 소모가 매우 큼..)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서 예약을 미리 하면 조금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건 TIP! :)


참고로 우리 커플은 45분정도 타고 나온듯..
그 다음날 정강이 앞부분이 매우 땡겼다는것은 안비밀..!
ㅋㅋㅋ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