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 운동화 올버즈 신발 / 울러너즈 울라운저 사이즈 가격

실리콘밸리 신발, 올버즈








나이가 한살 한살 먹다보니 날씨가 추워지면 뜨신게 최고고,

조금만 걸어도 발이 아프니

발이 편한게 최고다.

20대 초반에는 늘 킬힐만 고집하는 고집쟁이였는데 이 언니도 나이가 먹다보니 어느덧

편안한 신발을 찾게 되었다.

이렇게 아줌마(...)가 되어가는 과정인가.


아무튼, 어디 뉴스에선가 최근 실리콘밸리에서 유행이라는 운동화를 보게 되었고

울(wool)로 만든 신발이라하여 신기해서 커플 운동화로 주문하게 되었다.

신발 브랜드의 이름은 바로 Allbirds! 올버즈 라는 회사다.

뉴질랜드가 본사인것 같다.


<출처: 구글, 미국 신발 남,녀 사이즈표>



올버즈에서 나오는 신발의 경우 반사이즈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만약 245 사이즈를 신는 경우 us7이 아니라 8로 선택하라 권장하고 있다.

평소 본인이 신는 신발 스타일을 잘 고려해 선택하면 될듯!










실리콘 밸리 신발로 알려진 올버즈 신발들은 울로 만들어지는데

울은 무게가 가벼울뿐만 아니라 보온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알려져 있다

, 양말을 신지 않고도 착화가 가능할 정도로 부드럽다고한다! 

게다가, 발에서 나는 악취까지도 줄여준다고 ㅋㅋㅋ

희희.

더군다나 옷감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는만큼 다른 신발들과 달리 세탁기를 사용할 있어 편리하다고 한다.


! 신기한 신발이라 바로 구매대행을 결정했다.

보통 직구를 이용하는편이나, 요즘엔 직구를 하기 귀찮을 구매대행을 이용하기도 한다.













바로 이 운동화가 가장 많이 알려진 울러너즈라는 모델이다.

내가 구매한것은 조금 다른 모델!



바로 울라운저라는 슬립온 종류의 신발이다.

우리 커플은 운동화는 여러종류가 있으나

슬립온은 하나도 없어서 요번엔 이걸로 구매했다.

그리고 추가로 안창도 구매할 수 있길래 안창도 추가해서 구매!


배송은 한 일주일 걸려서 받은듯 하다.









택배 박스가 조금 특이하게 생겼다.

신발이 양쪽 박스에 한짝씩 들어있고 가운데를 테이프로 붙여둔 형태.














디자인은 뉴질랜드에서 되었고

울이 직조된것은 이태리,

그리고 재밌는점은 조립은 한국에서 되었다는점!

글로벌한 신발이다 ㅋㅋㅋ
















왠지 보기만해도 뽀송뽀송한 느낌이 드는 올버즈 울라운저 신발






실제로 만져보아도 폭신하다.




그리고 오빠의 "발샷"

ㅋㅋㅋㅋㅋ 상처가 ㅠㅠㅠ

내 맘이 아푸




(발샷 아닌 공식 이미지들의 출처: 올버즈 공식 홈페이지)


이번엔 다소곳한 "발샷"



전체적으로 푹신 푹신하고 착화감이 좋은편이나

울이라서 그런지 발모양이 고대로 드러나는편이다.

우리가 구매한것은 울라운저인데 울러너즈는 어떤지 모르겠다.

울(wool)이라는 소재를 이용한게 굉장히 독특하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회사인것 같고,

소재의 특성을 잘 살린듯 하다!


그리고 가벼워서 왜 실리콘 밸리의 창업자들이 선호하는지 이유를 쪼꼼 알것 같았다는..

평범한 슬립온이 질릴 때 한번 쯤 구매해볼만한 신발인듯..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