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구매 및 리얼 사용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나는 닌텐도 게임기를 정말 좋아한다.

게임보이부터 시작해 쭉 닌텐도 게임기를 많이 해왔었다.
닌텐도 GBA시리즈는 물론, 3DS XL까지... !














슈퍼 패미컴 / 게임보이/ 닌텐도 DS - 출처: 위키백과



닌텐도는 원래 1800년대 후반부터 쭉 이어온 회사라는거!

원래 일본에서 화투를 제조하던 회사다.
엄청 오래된 회사다. 

지금 20대 후반의 나이에 닌텐도를 끼고 앉아 뭐하는짓인지 모르겠지만 
나는 닌텐도 스위치를 작년 한국에 정발되기전 미국 직구로 구매했었고, 그 때 남친것과 함께 구매했던 구매기와 함께 

추천할만한 몇가지 게임들을 올려보려한다. 






내가 닌텐도 스위치를 처음 구매했을 때는

아직 스위치 물량이 전세계에 많이 있지 않았을 때로,

우리나라에 정발이 되지 않았었다.

그래서 나는 미국 직구로 구매했다!





같이 구매한 스플래툰 케이스.

스플래툰 케이스는 이렇게 형광 색색으로 이루어져있고, 
겉에 오징어 모양이 프린트되어있다.















케이스는 구매대행으루 구입했고 케이스를 구입하니 방향키에 씌우는 캡까지 와서 
같이 씌워뒀다. +,+
그리고 내 조이콘은 따로 스플래툰용으로 구입한거라, 일반적인 닌텐도 스위치 정발용 색깔과는 차이가 있다.

































본체에 더해서 스플래툰용으로 출시된 조이콘을 나는 따로 구매했다.

네온 핑크와 그린이 너무 잘 어울렸기때문에+.+


이렇게 따로 판매하는 조이콘을 구매하면 되는데,
직구나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현재 스플래툰 한정판으로 나왔던 조이콘은 8~9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다 :) (미국 아마존 기준 가격)
기본 조이콘 (블루 + 레드)에 스플래툰 조이콘까지~
나는 조이콘 부자.. 그러나 그렇게 많은 조이콘을 쓸 일이 없다는 ㅋㅋ


남자친구는 기본 조이콘에 회색 조이콘으로 구매했다.
남자분들은 회색 조이콘도 많이 구매하는듯!


그리고 게임 타이틀로는 갓게임 젤다, 마리오 카트8, 스플래툰2를 구매했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로는 총 3가지를 처음에 구매했었다.
마리오 카트 8과 스플래툰2, 그리고 젤다의 전설 3가지!
그 중 가족들과도 무난하게 가장 많이 즐기는건 마리오 카트 8.
스플래툰2는 가장 기대륾 많이 했지만, 제일 안하는..ㅋㅋㅋ 듀토리얼만 보고 아예 안하고 있는 타이틀이고,
젤다의 전설은 현재 어려움에 잠시 봉착하여 플레이를 못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마리오 카트와 젤다의 전설은 정말 강추!
젤다의 전설을 한번도 안해보셨던분들도, 이번 젤다를 플레이해보시면 분명 반하실거다 +,+
내가 구입했을 당시만 해도 한글화가 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 한국 정발이 되며 젤다의 전설도 한글화가 되었다.

그래서 기존에 직구로 구입하셨던 분들도 닌텐도 스위치 자체 언어를 한글로 바꾸고

젤다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따로 한글판을 구입할 필요 없이 

한글 패치를 해서 한글화된 버전으로 이용가능..+,+


사실, 또 돈을 써야하나 고민스러웠는데 그 부분이 해결되서 넘나 좋다.





그리고 최근, 닌텐도에 출시된 나의 최애게임!
바로 스타듀밸리! +,+
원래 스타듀밸리는 스팀사의 베스트셀링 게임중 하나로, 많은분들에게 이미 사랑받는 게임중 하나이다.
요번에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가 되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굳이 pc앞이 아니더라도 스타듀밸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호기심이 발동해 스타듀밸리의 컨텐츠가 pc판과 닌텐도 스위치판이 다른지
내가 직접 스타듀밸리 제조사에 문의를 했다.

그 결과 답변 메일이 옴!.


결과는.. 스타듀밸리가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의 컨텐츠 내용은 똑같다고 한다.
그러니 원하는 기기 아무데서나 플레이하면 될듯!


닌텐도 스위치를 아직 구매하지 않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다면 ~
지금껏 쭉 닌텐도 게임기를 플레이해왔던 왕팬으로써 ㅋㅋ
닌텐도 스위치는 지금껏 사용해보셨던 닌텐도 게임기와는 사뭇 다르실거라 장담한다.
그만큼 분명 매력있고, 값어치를 충분히 하는 게임기다.

특히 앞으로 개발될 다양한 게임 타이틀들이 그렇고,

최근 출시된 포켓몬스터, 슈퍼 마리오 오딧세이(오디세이)등

그리고 앞으로 나오게 될 닌텐도 라보 등. (라보는 벌써 예약 구매 해둠 ㅋㅋㅋ)
(예를들어 아직 동물의 숲이 나오지 않았다.. 언젠간 나올거라 믿는다ㅠㅠ)
TV에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는점도 굉장히 매력적이다.
또, 휴대해서 들고다니기에도 무겁지 않다!

지금까지의 닌텐도 게임기들이 "아동, 가족"에 초점을 맞춰 게임기를 출시했다고 본다면,
이번 닌텐도 스위치는 확실하게 성인들을 타겟으로 한 게임기로 보인다.
그만큼 매력적이기두 하고!


꼭 한 번 플레이 해보시길, 소니사의 플레이스테이션과는 분명 다른 매력이 있다 :) !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