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데이트코스 맛집, 매드포갈릭 추천메뉴

광주 맛집, 매드포갈릭


-전화번호: 062-369-9070

-주소: 광주 서구 죽봉대로 86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광주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매드포갈릭

입춘대길! 
그러나 광주는 다시금 겨울이 찾아온것만 같다. 
눈도 조금씩 오고, 너무나 춥다. ㅠㅠㅠ
오빠와 주말에 다녀온 광천동 매드포갈릭이다. 
예전에 서울에서 학교에 다닐때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참 오랜만에 방문했다. 
처음 매드포갈릭이 광주에 생겼을때는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가 방문했던 시간은 

오후 느즈막한 시간대여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터미널 근처라 그런지 가족단위 혹은 연인단위의 고객들이 몇팀이 있는걸 보면 여전히 인기가 많은 식당인가보다.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는 패밀리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간단한 회원가입의 절차를 통해 
매월 발급되는 쿠폰을 통해 상당히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그 쿠폰이 늘 인기가 많은 대표 메뉴(혹은 추천메뉴) 라고 불리우는 갈릭 스노잉 피자(22,800원), 
갈릭 스테이크(39,900원), 갈릭 시즐링 라이스(21,900원)에는 해당되지 않는다는건 함정. 
여하튼 우리는 멤버쉽 쿠폰을 이용하진 않고 기프티콘을 이용해 주문했는데, 보통은 쿠폰을 이용해서 많이 시키시는듯! 

다만 2월 초대권 메뉴가 별로라는 평이 많아 우리는 그냥 대표 메뉴들로 ㅋㅋ 


















갈릭 스노잉치즈가 가장 먼저 나왔다. 
달달하다! 치즈가 많이 들어있으면서도 느끼하지않아
많은분들이 좋아하실듯하다. 
꿀을 주라고 해서 찍어먹었다. 










갈릭 시즐링 라이스는 매우 뜨겁게 등장했는데, 안에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게 은근히 재미있는 맛이었다. 




갈릭 스테이크는 다진 마늘과 마늘 랜치가 정말 듬!뿍! 올라가 있었다 .. 
이쯤되면 왜 매드포갈릭인지 브랜드 네이밍이 이해되는 순간이었다 
입에서 마늘냄새가 아직까지 날것만 같고.. ㅋㅋ
고기 굽기도 우리가 오더했던대로 잘 나왔고, 
냄새도 없이 괜찮았다. 
마늘향이 스테이크와 상당히 잘 어울려서 놀랐다. 




2명이서 세개 메뉴를 시켰다보니 양이 상당히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나올때쯤보니 거의다 먹었었다. 
우리가 물론 많이 먹는 탓도 있지만 웬만한 분들도 2개 메뉴에 1개 사이드메뉴는 시키실듯하다. 
그래서 반드시 어플을 설치해서 쿠폰을 받아 이용하시길 추천한다!
내 개인적으로 3개의 메뉴중 가장 괜찮았던건 갈릭 스노잉 피자였다. 
나머지는 매달 발급되는 쿠폰 이용해서 주문해도 괜찮을듯하다. 

아참! 그리고 매드포갈릭 피자가 테이크아웃시에는 11,000원이라고하니 참고하시길 :) 
기념일에, 가족들과 함께하기도,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은 코스다!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누르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